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포토뉴스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복사 인쇄


[2019-10-22] e나라도움운영본부 ‘2019년 베스트 고객센터’ 선정 글의 제목,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 파일,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2019-10-22] e나라도움운영본부 ‘2019년 베스트 고객센터’ 선정
작성자 한국재정정보원 등록일 2019-10-25 조회수 737


한국재정정보원 e나라도움운영본부가 운영 중인 고객센터가 '한국콜센터산업협회 2019년 베스트 고객센터'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e나라도움 고객센터는 국고보조금통합관리시스템(e나라도움)을 사용하면서 발생하는 보조금 민원에 대응하고 있으며, ARS 접근성 개선, 상담지식이력관리시스템 구축, 집중기 비상대응체계 마련, 성과평가제도 정비, 체계적인 교육 등 위탁사업자와 전략적인 협조를 통해 상담품질을 개선해왔다.


아울러 e나라도움 고객응대 감정노동자의 스트레스 관리와 권리보호를 위해 위탁사업자와 적극 협조하여 상생협력 중이며, 국고보조금 이용고객 만족도 향상에도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이전,다음 게시물을 볼수 있게 제공합니다.
다음글 [2019-10-30] 김재훈 원장, 범농협 노블 사회공헌봉사단 사회공헌위원 위촉
이전글 [2019-10-22] 한국재정정보원 시민참여형 경영자문단 구성 및 자문회의 실시
  • 담당부서 : 커뮤니케이터
  • 전화번호 : 02-0000-0000
  • 담당자 : 재정정보분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4.5점 /55명 참여]
평가